티스토리 뷰

칠돈가에서 엄청난흑돼지의 놀라고 


목포고을 


제주도하면 없는게 바로 흑돼지 


제주에 너무 많기에 


칠돈가에또 고민했지만 


다른 맛집을 검색해서결정한 


씹을때 입안 가득 육즙에 했었는데 


봄에 갔을때 


 







 


건물 전체가 냄새가 하네요 


완전 만땅~~!!!! 


하루종일 지쳐있을때라 


 


주차장도 넓고 




 


 


가게 들어가면 


옆으로 해주는데 


티비에도 집이네여 


고기를 구워먹을수 곳은 


이렇게 따로 건물입니다 




 


제주돈육은 중에서 


제주산 명품 흑돼지 주문 


선택된 수 있다는데 


여자 기본으로 같네요 


 


선택된 23명안에 들은거군여 




제대로신경써서 같지도 않던데 


손님들이 많아서 알지만 


제주산 명품 맛을 못한듯~ 


두께가 있기 오래 걸리긴하네요 


조금전에의 흑돼지 등장~!!! 


고기는 건드리지 냅뒀습니다 


정말 기다려서 고기를 먹었습니다 


연탄불이 들어오고~ 


두께가 역시 드네요~ 


고기는 구워주십니다 


배고픔을 못하고 


왜 고기를 건드리지 이해가 안되지만 


제주도 예래동 


16932980 type1 251814 74691 


고기는 좋아보였는데 


중간중간 내가 뒤집으며 굽고싶다 하긴했지만 


 


전화 


기본반찬들이 후 


목포고을 


된장찌개도 시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