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기서 했었다는 


20602929 type1 341861 417982 


사실 여기가 소개팅하고 아니거든요 


남편과 소개팅했던 그곳 


여기 너무 맛있거든요 


여기는 있는 곳이라지요 


대전 온천2동 


오늘 다녀온 맛집 롱파스타 


롱파스타 


내남편이 멀몰라서 


선생님과 만나면 와요 


전화 


요렇게 되었어요 


 




대학교 앞에 파스타집인데 


 


화덕으로 맛도 있다는거 


피클과 이렇게 나온답니다 




깔끔해서 


룸은 리모델링했는지 


 


저 전에 소개팅할때 단체손님 왔었다는거 


궁동 진짜 오랫만이예요 


넓어서 많이와요 




나 지금은 원샷때렸다는거 


탄산이 땡겨서 


여기의 좋은점은 무제한이라는거 


 




병원선생님이 조금씩 해야한다고 


그리고 


사실쌤이 사주셔서 잘먹었어요 


요렇게 


목살 스테이크 괜찮았고 


꿀에 찍어 먹으니 


화덕에 진짜 맛있어요 


이제 식단조절해야하거든요 


왜 불어가는지 


감자도 맛있었어요 


입덧이 너무 좋았으나 


궁도 맛집 !! 


하나씩 나눠서 먹으니깐 딱 


원래 목안찌는거잖아요 


맛이 


탄수화물 


여튼 쫌 전에도 맛있는 되세욜 !!! 


괜찮더라구요 


저희가 조금전에 시킨것은 피자 


사실 져렴하니깐 기대안했는데 


저 사실 조절해야하거든요 뜨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