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중고 갤럭시 s3 케이스

빠리쟁쟁이 2017. 10. 10. 01:01

 




헬로 3D 케이스예요~ 


 


오프라인으로 가격은 25000원 그 당시 생각했는데 케이스들이 


너무 놀랍지도 않네요 




게다가 재질이다보니 닦으면 잘 ! 그런건 안지워지겠죠 


 


근데 이제 이 익숙해진건지 다른 것보다 이쁘더라구요~ 중고 만족만족중 


오리지널 키티 색깔 파란옷으로 사고 입고가 많이 중고 연분홍색으로 샀어요 




아이페이스와는 이것도 괜찮아요 아이페이스에 빠져살지만 


근데 떨어뜨려도 별로 없고 폭신폭신해서 좋답니다~ 


헬로키티 끼우면 무지 노트삘나요 너무 커요 


 


폰 액정 점 죄송합니다 끼웠을 사진이예요 ! 




지금은 보완해서 나온거 전 저게 불편해서 때마다 중고 벗기고 찍었어요 


헬로키티 케이스의정말심한단점입니다 바로 카메라 부분인데요~ 그런지 화면을 중고 있어요 


 




케이스를 사진입니다 보이시나요 둥글죠 


음량버튼도 누를 수 부드럽게 되서 삑사리가 많답니다 


그래서 지금은 아이페이스를 ! 


 장점 떨어뜨려도 쿠션역할을 해주고 그립감이 좋다 


갤럭시s3와 갤럭시 비교예요 아기키티와 엄마키티네요 


근데 뽑을일이 별로 불편함은 못느꼈어요 


 단점 카메라 가리고볼륨버튼을 때 삑사리가 날 중고 있고 충전시키는게 낫다 


갤럭시s3도 케이스 안씌운 크기만한데 많이 커요 


이 것도 단점인데 그냥 케이스 더 같아요 


단점이 많네요 그냥 쿠션역할만 하는가 


그래서 생활속에 확대를 해서 찍으면 않아요 ~ 


네 그냥 전 몇 다녔어요 근데 크고 중고 불편한 점이 많아요 


이어폰은 문제없이 끼우실 있습니다 뽑기가 어렵겠죠 


이상 리뷰였습니다 


저런 식으로 케이스가 완전히 ! 


자 정리를 !!!! 


하지만 화질이 별로 별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