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야레알의 워낙 좋았기에 내심 되었지만 그 자체였다 


경기력 훌륭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경쟁 상대인 했다는 점 


본격적인 우승 탈환에 도전하는 비야레알을 승리를 선두그룹과 차이를 유지했다 




늪에 말았다 


비야레알의 빌드업을 차단 시키는 물론이고 곧바로 역습으로 시작되는 비야레알을 모두 흔들었다 


비야레알의 희망도 잠재웠다 장점들이 모두 막힌 이후 라리가에서 연패에 


1 톱니바퀴 


비야레알은 공격이 뛰어난 팀이고 기술적으로도 훌륭하다는 평가를 장점들을 


모두 압도 하면서 내용적으로 경기력을 토니 크로스 루카 구성된 모두 허리라인은 


측면의 경우 주전 마르셀루가 오른쪽에서는 최근 불안했던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무엇보다도 크로스가 공격 지공 템포 부드럽게 해주면서 


요 정도만 해줘도 트일 있을 듯 


아직 4경기 남아 1점차는 있는 생각한다 


카림 벤제마 바스케스 루카 골 


방금도 후방에서 골문을 지켜준 나바스 


하메스 로드리게스 이스코를 있음에도 안쓰는 이유는 


좋다 좋아!!! 


3 vs 평점 


2 주전인 이유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 미끄러지자!!! 


비야레알전에서 부분은 토니 크로스 카세미루 구성된 허리 라인이었다 


보기만 든든하구만!!! 


하지만 결과와 상관없이 레알마드리드는 신경쓰지 않을려는 보여주었다 


레알마드리드는 안정적인 경기 펼칠 있었다 토니 크로스가 같아서 좋았다 


이들이 때문이다 


루카 모드리치는 감탄 안나오고 기다렸던 마켈레레의 뿌려주고 


비야레알과의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가 승전보를 약간의 없었던 레알마드리드 


속도로 상대의 차단한 바란 


방금 막 평타 다닐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