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퇴근 후 진짜 좋네요 


네일아트를 받으러 


가로수길 네일비에 갔다왔어요 


네일비는 해서 







블링블링한 있고 


네일 어마어마합니다 


가로수길 네일샵에 




안쪽에 있네요 


가로수길 네일비 




샘플네일아트 예쁜게 많아서 


가로수길 네일비에 


한참을 또 고민하고 




대신 붉은빛으로 


네일비 미나르벨 


버건디와 조화가 


가로수길 네일비 이달의아트에서 


한참을 끝에 


네일아트 받고난 보면 


버건디 컬러로 후~ 


다듬어주며 


큐티클도 제거하고 


핑크색 네일아트위에 


전화 


가로수길 네일비 NAILBEE 


bl0129730442 # 313717 546610가로수길 네일샵 025408355 


멋진 완성되었네요 


가로수길 네일비에서 


예쁘게 하나씩 박아주고~ 


한손씩 번갈아가면서 


전체적인 핑크를 


네일아트 시작했네요 


자~ 네일샵 네일비의 


가로수길 네일비의 


네일아트받고 찍은 사진인데 


가을은 계절이져 


바꾸기로 했어요 


네일아트를 기초준비작업~ 


가로수길 네일비에서 


한장씩 있는다는 


둘째줄 선택 


예술이네요~ 


시원한 한잔하며 


언니가 갈아주고 


화장품들고 


잴 같이 한컷~ 


서울 신사동 


먼저 바르고~ 


이달의 아트랍니다 


네일아트를 지운지 지나서 


손톱이 가을가을합니다 


맨손톱이네요 


네일아트에 대해 고민중~ 





댓글